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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120배! 마케터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 구글 애널리틱스(GA)

성과 120배! 마케터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 구글 애널리틱스(GA) 과정정보
교육기간
신청기간
교육시간 21시간
학습정원 500명
교육비 115,000원
과정소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효율 증가시켜라!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비법, GA
현장에서 고객을 대면하던 시절에는 "우리 가게에 어떻게 오셨어요?"라고 물어보면 됐었지만, 디지털 환경으로 변화하는 현재에는 물어볼 곳이 없다? NO!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어디에서 하는 것이 효과적일까?', '어떤 내용을 말해야 할까?' 마케팅을 하기 전에 해야 하는 이 세 가지 고민에 대한 답은 바로 데이터에 있다! 가장 많은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툴인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를 개선시켜 보자!

학습목표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을 알고, 디지털 마케팅 성과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구글 애널리틱스의 보고서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널리틱스 4의 차이를 이해하고, 구글 애널리틱스 4 변경으로 인한 이슈에 대응할 수 있다.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널리틱스 4의 실습을 통해 실제 마케팅에 데이터 분석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교육대상
GA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를 개선시키고 싶은 마케터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및 의사결정이 필요한 실무 담당자
마케팅 직군 구성원에게 업무 관련 인사이트를 주고 싶은 경영진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총점
반영비율 100% -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데이터 수집 과정과 GA의 이해
2차시 데이터 분석의 핵심: 세그먼트의 중요성
3차시 GA의 기본 용어와 활용 사례
4차시 UI 탐색과 실시간 및 잠재고객 보고서 알아보기
5차시 획득 보고서 알아보기
6차시 행동 및 전환 보고서 알아보기
7차시 GA 태그 삽입 및 목표 세팅 방법!
8차시 UA와 GA4의 차이
9차시 GA4 기본 보고서 (1): 실시간, 인구통계
10차시 GA4 기본 보고서 (2): 기술, 획득, 참여도
11차시 세그먼트와 필터의 활용
12차시 GA4 탐색 보고서 (1): 자유 형식
13차시 GA4 탐색 보고서 (2): 유입 경로, 경로 탐색
14차시 GA4 탐색 보고서 (3): 동질 집단, 사용자 세그먼트
15차시 GA4 설치 및 필수 세팅 요소
16차시 GA4 기본 보고서 커스텀하기
17차시 GA4 기타 기능: 잠재고객, 맞춤정의
18차시 GTM의 개념과 구성 요소
19차시 GTM 컨테이너 및 GA 태그 삽입하기
20차시 GA 이벤트 태그 삽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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