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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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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박경리의 토지, 만화로 배우는 위기극복의 힘
인문학적 지혜
현대경영의 노하우
지속성장을 위한 전략적 경영전략을 이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적 인재로 성장비환급 모바일지원
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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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 후보자 육성 책임자나 신입사원을 안정적이고 조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해 줄 수 있는 선배사원들을 위한 과정
비환급 모바일지원
8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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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친밀감 구축, 신뢰감 형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제시
비환급 모바일지원
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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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경영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비환급 모바일지원
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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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간의 차이, 사고방식과 행동양식이 다른 원인,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 역량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비환급 모바일지원
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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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비환급 모바일지원
87,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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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섭인재를 위한 역량의 재발견 6 박지윤의 심리학 하이라이트-긍정심리와 변화관리역량
직장 내 성공과 행복의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행복공식을 통해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학습비환급 모바일지원
9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