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과정소개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방법을 제시한다.
학습목표
1.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디지털 마케팅 시대와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2.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3.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2.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3.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반영비율 | 100% | - | -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 | 60점/100점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
2차시 |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
3차시 |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
4차시 |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
5차시 |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
6차시 |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
7차시 |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
8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