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강신청

수강 접수 일정 확인 후 수강신청 하세요.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과정정보
교육기간
신청기간
교육시간 17시간
학습정원 500명
강사 김진국
교육비 80,000원
과정소개

-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에 대해 학습합니다.

-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에 대해 학습합니다.

- 브랜드와 소비자에 대해 학습합니다.

학습목표
-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
-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
-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교육대상
- 직원 및 관리자
-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과제 최종평가 토론 총점
반영비율 100% - - - -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 - 60점/100점 -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사소개
강사명
김진국
강사약력

아주대학교 경영학 석사 

경영지도사 자격증 보유

 주식회사 TPC 메카트로닉스  근무 

JKR 경영연구소 근무 

바하마브리즈코리아 근무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
2차시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3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 1
4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2
5차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6차시 브랜드 개성 구축
7차시 브랜드 차별화
8차시 브랜드 감성화
9차시 브랜드 아우라
10차시 아우라 스토리텔링
11차시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차시 브랜드 가치평가
13차시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차시 프리미엄 브랜딩
15차시 브랜드 레버리징
16차시 브랜드 확장

Quick